네이버 가계부와 과소비..

얼마전에 네이버 가계부를 오픈했다.
일단 가계부 맹그느라 고생한 분들에게 박수를 짝짝짝…
준기가 좀 고생했나? ㅎㅎㅎ

여튼,.. 자산관리는 가계부 부터라니.. “한번 써보도록하자” 라고 맘먹고..
며칠전부터 써보고 있는데.. 좋다..+++
근데 문제는 귀차니즘..--..

네이버 가계부와 신용카드와 신용카드 회사랑 어뜩케 연계가 좀 안되나?
물론, 카드사에서 만들어주는 대부분의 엑셀파일을 불러다가
가계부에 넣으면 바로 입력이 되긴하드만..

그것보다.. 실시간으로 카드 결제하면,.. 바로바로,.. 가계부에 기록됐음 좋겠당..
특히, 매일매일 교통비도.. ㅎㅎㅎ
 
어뜩케 안되나?
어뜩케 안될까?

좀 해주면,.. 현금으로 쓴것만 영수증 챙겼다가.. 기록하면되는뎅..
카드로 긁은건,.. 나중에 엑셀로 한꺼번에 해야지 하는 생각이 자꾸 들어서..
매일매일 기록을 안하게 되는거같다..

근데 확실히 엑셀파일 불러오기 기능은 참으로 편한거 같다~ +++++

오늘도 과소비했는데…
카드로 긁은거라서, 가계부엔 아직 안적었다..-

혹시 체크 결제된건가? ㅎㅎㅎ

당췌 한번 는 과소비는 줄지않는다~ OTL…

내년부터는 전략을 바꿔야겠다..
한달 생활비 40만원을 1년 환산해서,..
1년치 생활비 계좌를 따로 만들어놔야겠다.

불꽃남자

UI 개발자

3 thoughts to “네이버 가계부와 과소비..”

    1. 댓글을 근 한달만에 다네..ㅋㅋㅋ
      근데 다행인건… 아직도 가계부를 쓰고 있어..ㅋㅋ

      나 성공한거?.. ㅋㅋ
      쓰고 나서 보니.. 나 과소비 너무 심한듯..-_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