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 좀 바빠.

회사일이 많아

2014년의 1/12이 지나가고 벌써 2월이다. 지난달 뭐했는지 모르겠지만 무지 바빴다. 뭐 지금도 바쁘다. 바쁘다라는 단어의 정의를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그냥 해야할 일들이 계속 쌓이고 있다면 바쁜게 아닐까? 나에게 주어진 하루 24시간중 절대적인 시간을 차지하고 있는 회사일이 전혀 줄지 않고 있다. 이것만으로도 정말 지친다.

지금 나는 적응기

일이 많다보니 만족도가 떨어지는 것은 당연하고 그보다 먼저 체력이 떨어졌다. 지난달에 입술이 터져버렸지모야. 그래서 약을 좀 사서 발랐다. 발랐더니 정말 직빵이다. 물론 약을 바른다고 다 해결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지금은 어느정도 적응이 된것 같다. 다시 운동도 열심히하고 책도 더 열심히 보고 아직은 연초지만 지난 한달 정말 부지런히 보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다.

내일 할일을 오늘 하지 말자.

이게 내 신조였다. 물론 지금은 좀 엉망이 되서 내일 할일도 오늘 하고 있지만, 그래도 지금 해야할 일은 지금하고 있는 것 같다. 덕분에 수면시간이 많이 줄었다. 요즘 Fitbit으로 수면 시간을 체크하고 있는데 여전히 평균 6시간 정도 자는 것 같다. 난 언제쯤 평균 8시간 자보나?

운동하다 토해봤니?

이번주부터 회사 동료들과 새로운 운동 프로그램으로 운동을 시작했다. 동작이 많지도 않다. 그저 단순한 3가지 동작을 50번씩 40번씩 30번씩 20번씩 10번씩 총 5라운드를 쉬지않고 하는 것 뿐이지만,… 아하하하 1라운드 끝나고 물한잔 마셨다고 토할것 같아 포기했다. 그리고 후유증으로 지금 대퇴부라고 해야하나? 허벅지 앞부분을 뭐라고 하지? 암튼 엄청 땡긴다. 몸짱 프로젝트가 앞으로 2개월 남았는데,.. 제대로된 근육을 만들기 위해 이번달부터 조금 더 체계적으로 운동하기로 했다. 결과는 2달뒤에보자규~

철학이 필요한 그대에게

올해 벌써 책 4권을 읽었다. 물론 완독한것은 한권도 없다. 중간중간 읽다 그만둔책만 4권인데. 그래도 꾀나 많이 읽은 편이다. 확실히 작년보다 독서력이 늘었다. 좋은 징조다. 이렇게 읽다보면 문장력도 늘려나? 연애소설도 써야하고,.. 올해는 책도 한권 써야한다.

동구밭 지금,..

오늘 동구밭 회의를 다녀왔는데,.. 역시나 동구밭은 삶의 활력소다! 오늘도 엄청난 아이디어를 쏟아내고 정리하느라 참 바쁘다. 올해는 동구밭에서 나온이야기들 놓치지 않고 잘 정리만해도 성공한 한 해일듯 싶다.

소개팅 어렵다.

그냥 어려워,.. 연애도 어렵지만,.. 지친다. 지쳐.

불꽃남자

UI 개발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