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부자 만들기..

오늘은 머 간단히 책 리뷰나 한번 써봐야겠당..
그저께 도서관에서 김국현씨 책으로 검색해서 찾은 책인데…
내용은.. 주로 실제로 성공한 케이스의 주인공들을 인터뷰한건지.. 어쩐건지는 모르겠지만..
각분야 그 사람들의 나름대로의 성공기를 적고 있다..

이책의 촛점은 아무래도 성공마인드와 준비하는 자세.. 혹은 주변을 보는 관점의 전환이라든가.. 머 이런 정신적 마인드에 촛점을 두는듯한데…
나는 왜이리 이책이 지루한지.. ㅎㅎㅎ

한 1/3 읽다 말았다..

자기개발서 같은 느낌이 너무나 팍팍 들고,.. 머 읽다보면.. 당연한거 잖아. 하는 내용이 많아서.. 나에게 읽을수록 흥미가 떨어지는듯한 느낌…

성공한 사람들은 왜 하나같이 다 특별해 보인다.. 어떤이는 끈기가 남다르고.. 어떤이는 노력이 남다르고,. 어떤이는 준비하는 자세가 남다르고.. 암튼 다들 노력들이 대단하다..
그래서 그들은 대단한 인물들이다…

그런데.. 난?.. 그리고 넌?.. 내 주변은.. 보통 흔히들 얘기하는 일반인들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은 아닌데…왜.. 폐인들이 성공한 이야기는 없을깡?..
아님 백수들이 성공한 이야기들이나…
그냥 대충 놀고 먹었고.. 그냥 직장 다녔는데.. 잘살고.. 넉넉히 살았다..
누구나 공감하는 그런 일반인들의 이야기는 왜 책으로 안나올까?…

나옴 대박일텐데… 아닝가?.. ㅋㅋㅋ

불꽃남자

UI 개발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