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음… 그것과의 싸움…

요사이 참 많은 일이 있었다..
중간고사와 과제평가 막바지에 있으면서,.. 밤샘은 밥먹듯이…
그리고 겹치는 일정은 왜 이렇게 많은지..

지난 금욜은 아름이 생일파뤼… 근 6년만에 처음으로 생일 파뤼에 초대받았다..ㅋㅋㅋ
재밌는건,.. 대략 모인 멤버 10댓명중에 내가 아는 사람은 달랑 2명.. 그리고 나뿐아니라..
거기 모임멤버들도.. 아름이를 필두로… 서로 다 다른 인맥들… 재밌었다..ㅋㅋ
역시나 남는건 인맥뿐…ㅋㅋㅋ

오늘은 청주엘 다녀왔다.. 외사촌 누나가 결혼을 해서… 아침에 후다닥 갔다가.. 후다닥 올라오겠다고..
후다닥 내려갔지만, 후다닥 올라오진 못했다..-
4시쯔음 학교에 도착해서 다시 마무리 짓지못한 프로젝트와… 내일 발표준비..
일이 많아지니까.. 발표하는것도 다 귀찮다…

그리고 12시 10분쯤 학교서 나와 버스를 탔다..
오늘 청주를 오가는 시외버스안에서도 종일 졸았는데…
역시나 오늘 집에가는 버스에서도 안자마자 잠이 들었다…
헐레벌떡 잠이 깨어… 후다닥 내렸는데…. 헐~~

정신없이 내렸더니 너무 일찍 내렸다..-– 영등포까지 가야하는데… 신길도 아니고.. 노량진에서 내리다니
ㅎㅎㅎ
설마 아직 버스가 안끈겼겠지.. 하며 기다렸지만… 버스는 오질 않았다..
결국 택시타고 영등포까지.. 제길..

머 그나마 운좋으건.. 택시타고 내리자마자.. 집에가는 좌석버스 탑승!!
또 안자마자 졸기시작… ㅋㅋㅋ
내일은 과연 어떨찌…ㅎㅎㅎ

불꽃남자

UI 개발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