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 Day9, 올인클루드시브 호텔

NYX 호텔 평가

보통 올인클루드시브라는 옵션은 해당 호텔에서 제공하는 모든 옵션을 포함함을 의미한다. 아무튼 나도 처음 묵어본다. 그래서 내가 예약한 NYX 호텔의 모든 옵션이 뭔지 사실 가기전부터 궁금했는데, 딱히 검색해도 정도가 신통치 않다. 일단 내가 정리하면, 아침 점심 저녁 세끼 식사와 모든 음료가 포함되어있다. 그리고 호텔안에 있는 풀장과 썬배드는 포함이지만 해변가에 있는 간이 침대라고 해야하나? 고건 유료다. 240페소라나? 내가 안내서 잘 모르겠다. 여튼 NYX(닉스)호텔의 총평을 하자면 올인클루드시브 호텔중에서는 저가에 해당하는 호텔이고, 특가예약이라 오션뷰는 아니었지만 해변가에 있는 호텔이라 굳이 오션뷰는 아니어도 괜찮다 싶다. 조식뷔페는 퀄러티 괜찮다. 하지만 점심과 저녁 식당은 하나밖에 없고 주문한 메인메뉴들이 그냥 그랬다. 맛이 없는건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정말 맛있다라고 느낄만한 음식도 아니었다. 호텔은 오래되서 솔직히 그돈주고 묶기는 좀 아까웠지만 1+1 카드로 결제한거라 실제 결제한 금액대비 만족이다~!! 🙂 이상 호텔 리뷰는 여기까지.

불청객들

오늘은 종일 호텔 영역을 벗어나지 않았다. 조식을 먹겠다며 아침에 졸린눈 비비고 일어난거 빼고는 힘든게 없는 하루다. 호텔앞에 펼쳐진 카리브해도 역시나 좋다. 세계여행이지만 옆지기와 매일 체면을 걸고있다. 우리의 세계여행은 칸쿤이 아니라 쿠바부터라며,.. ㅋㅋㅋ 칸쿤까지는 신혼여행이다. 옴마니밤베움… 오늘은 왠지 아무일없지 지나갈것 같은 느낌에 아주 좋다. 아무생각없이 나도 편하게 코딩도 좀하고 그렇게 하루가 끊났으면 좋겠다. 싶은데,.. 우리방에서는 와이파이가 잘 안터지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어서 결국 노트북을 들고 해변까지 나와서 코딩을 했다. 물론 잘 될리 없다. 짠바람 맞으며 가끔 뜨거운 햇빛에 화면이 잘 안보인다. 허세 같지만 진짜 어렵게 코딩중이다..ㅋㅋㅋ

이렇게 하루가 저물었다. 다른날에 비해 별다른 에피소드가 없어 왠지 허탈한 느낌마저든다… 라고 생각하는 순간 일이 벌어졌다. 우리보다 한주 뒤에 결혼한 옆지기 친구도 칸쿤으로 같은날 신혼여행을 왔는데 싸웠단다. 그래서 상담차 우리 호텔에 방문하시겠단다. 아니.. 왜? 여기까지 와서 싸워? 응? 그리고 왜? 우리도 신혼이라고.. 왜 우리에게 상담이야..ㅎㅎㅎ 아무튼 이 커플과 나눈이야기는 공개하지 않겠지만 같이 이야기하면서 나를 되돌아보게 된다. 나는 어떤 사람인지 내가 좋은 사람이기 앞서 좋은 사람인지.. 자문 해본다.

우리는 결혼을 위해 1년을 준비했다. 1년을 준비하면서 그 기간 만큼이나 많이 다투면서 내가 정말 이 사람과 평생 할 수 있을까를 수없이 고민했다. 그리고 지금은 더이상 그런 고민은 하지 않는다. 다행이다 싶다. 늘 다투면서도 결혼하고 난뒤에는 우리의 생각이 어느정도 일치하거나 서로간의 간극을 메꿔줄수있는 노하우가 쌓여있기를 바랬는데,.. 이미 어느정도 쌓인것도 같고 다른 커플 이야기를 듣다보니 우리가 결혼식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같이 살기 위해 참 많은 준비를 했었구나싶다.

불꽃남자

UI 개발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